[스포츠서울 김소인기자] 배우 문가영이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문가영은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12회에서 이로움(천우희 분), 한무영(김동욱 분) 사단이 짜놓은 작전의 승패를 가릴 핵심 인물 민강윤 역으로 등장한다.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화려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문가영이 ‘이로운 사기’에서 보여줄 연기와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극 중 문가영이 연기할 민강윤 캐릭터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문가영의 자태가 보는 이들을 홀리고 있는 것.

문가영의 여유로운 미소에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깃들여 있어 ‘이로운 사기’ 속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이에 적목을 잡기 위해 새로운 판을 설계 중인 이로움과 한무영 사단에 어떤 관계성으로 엮일지 주목되는 상황.

제작진은 “민강윤은 적목을 칠 새로운 작전에서 반드시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 하는 핵심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별 출연 다운 강력한 존재감으로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문가영의 활약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문가영이 출연하는 ‘이로운 사기’ 12회는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