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현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베트남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 이하 투이 티엔)’과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AGE20’S는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한 신상품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해 ‘글로우 뷰티’(Glow Beauty)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AGE20’S를 통해 ‘글로우 위드 컨피던스(Glow with Confidence)’메이크업 룩, ‘핑크 루미너스(Pink Luminous)’메이크업 룩, ‘코지 이지 글로우(Cozy Easy Glow)’메이크업 룩의 세 가지 화보를 공개하며 베트남 현지 시장에 어울리는 글로우 뷰티 메이크업을 제안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GE20’S 관계자는 “투이 티엔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매력을 자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AGE20’S는 신흥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는 베트남에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뷰티∙패션∙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2021년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우승자로 선정된 투이 티엔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현지 시장 강화에 힘쓰고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