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운영위원장에 강상태 의원, 행정교육위원장에 서은경 의원, 경제환경위원장에 조우현 의원, 문화복지체육위원장에 안극수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박은미 의원,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에 김종환 의원, 윤리특별위원장에 김선임 의원 선출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성남시의회는 28일 제294회 임시회를 열고 제9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에 강상태 의원, 행정교육위원장에 서은경 의원, 경제환경위원장에 조우현 의원, 문화복지체육위원장에 안극수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박은미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또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에 김종환 의원, 윤리특별위원장에 김선임 의원을 선출하며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강상태 운영위원장은“원만한 의회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서은경 행정교육위원장은 “상식적이고 원칙이 통하는 위원회를 만들겠다”, 조우현 경제환경위원장은 “성남시민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안극수 문화복지체육위원장은 “성남 시민들의 문화체육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박은미 도시건설위원장은 “시민의 소리를 더욱 경청하여 미래를 여는 시를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김종환 예산결산위원회장은 “시민들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다”, 김선임 윤리특별위원장은 “투명한 의정활동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성남시의회 지난 26일 제9대 후반기 의장에 이덕수 의원, 부의장에 안광림 의원을 선출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