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미식 전문가 3인이 함께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알아주는 맛’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모델 차은우와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들이 제대로 만든 호밍스의 맛을 인정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위해 정교하게 완성한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호밍스 브랜드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음식 평론가 박상현, 유튜버 입짧은햇님, 햄지가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피소드는 호밍스 대표제품 △고기곰탕 △촉촉한 새우물만두 △녹두삼계탕 △호밍스x능라도 평양식만둣국 △우거지 순살감자탕 △집만두 김치두부 △부산식 곱창전골 △대게와랍스터 볶음밥 등을 주제로 총 8편으로 제작했다. 한 에피소드당 1분 남짓한 본편 영상 1편과 3편의 숏츠 영상까지 총 32편으로 구성한 이번 호밍스 광고 캠페인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는 브랜드 기획전 진행과 더불어 미식 전문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햄지’와 함께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소개하는 추가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메인 모델 차은우와 3인의 미식 전문가를 통해, 소비자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호밍스만의 브랜드 가치와 각 대표제품들의 진가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호밍스의 세심한 노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