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현진기자]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우리은행이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10월31일까지 우리은행 인천공항 영업점과 환전소에서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인천공항 환전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금액 제한 없이, 외화를 사거나 팔 때 모두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공항 환전소에 부착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WON뱅킹 ▷생활혜택 ▷혜택/이벤트 ▷이벤트 ▷환저니가 쏜다! 인천공항 전용 환율우대 쿠폰! 이벤트를 클릭하면 된다. 랜덤 추첨을 통해 환율우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7개 국가 통화를 환전할 수 있으며 USD, JPY, EUR, CNY 등 주요통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환율우대 쿠폰은 추첨 당일에만 사용 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800개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된 고객은 △여행용 키트 △환전파우치 △위비프렌즈 볼펜 등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 이용 고객님들께 환율우대 뿐 아니라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파격 환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