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고준희가 ‘SNL 코리아’ 시즌6에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6 측은 17일 고준희를 새 호스트로 발표했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거침없는 패러디, 호스트와 크루들의 특급 활약으로 각종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임을 입증하고 있다.

10월 26일 9회 호스트로는 영화와 드라마, 최근엔 연극무대까지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준희가 출연한다.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연기부터 소름 끼치는 장르물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넘나드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고준희가 ‘SNL 코리아’를 통해 필모그래피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와 함께 속 시원한 반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준희는 “내 인생의 첫 라이브 코미디 도전이 ‘SNL 코리아’라는 게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큰 영광이다. 고준희가 얼마나 웃기는 배우인지 후회 없이 보여주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