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법무법인 더앤이 ‘2024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법률서비스(법률자문)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등 소비자감동을 위한 경영은 물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법무법인 더앤은 경찰대, 판사, 대형 로펌 출신의 변호사로 구성돼 있으며 성범죄, 마약, 교통사고, 스토킹, 군형사 등 다양한 분야의 형사사건과 이혼소송을 비롯한 가사사건 및 학교폭력 사건에서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이에 다양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일반적인 형사나 가사 사건은 물론 깊이 있는 특수한 사건들까지도 전문적인 지식과 변론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

또한 독자적인 법률자문 시스템을 바탕으로 형사, 가사, 학교폭력 등 다양한 사건에서 의뢰인에게 1대1 맞춤 대응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2000여건 이상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법무법인 더앤 이현중 대표변호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뢰인을 전문적으로 조력할 수 있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언제나 의뢰인의 만족도를 최상의 가치로 삼는 법무법인이 되겠다”고 전했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