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로드걸


[스포츠서울] 개그우먼 맹승지가 로드걸에 복귀한다.


맹승지는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360GAME ROAD FC 026'에 로드걸로 케이지에 오른다.


맹승지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로드FC 026대회 로드걸 하게 됐다'며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맹승지는 식빵 한 조각에 오렌지 하나를 들고 있다. 허리를 뒤러 저친 채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띄고 있는 맹승지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로드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맹승지는 '로드FC' 측과 인터뷰에서 "하루에 3시간 이상 운동을 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정말 힘든데, 고구마랑 달걀을 먹으면서 열심히 살을 빼고 있다. 지금 다이어트를 한 예쁜 상태를 로드걸로서 케이지 위에 올라가 사진으로 남기고 싶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맹승지의 로드걸 도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5월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ROAD FC 015'에 도전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늘 코믹한 이미지만 보여줬던 맹승지는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로드걸로 변신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한편, ROAD FC는 10월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60GAME ROAD FC 026'을 개최한다. '360GAME ROAD FC 026' 10월 9일 오후 8시부터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된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맹승지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