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제공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역별 맛집에 인증마크를 제공하고 현재까지 서울 가로수길, 압구정의 맛집이 공개됐으며 한남, 망원 지역의 한식 대표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지역별 주요 한식 맛집들과 협업했다.

영상은 한맥과 잘 어울리는 한식과 상쾌한 풍미의 ‘코리안 테이스트’라는 한맥의 특징을 강조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한맥이 엄선한 ‘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한맥을 즐기는 이병헌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영상으로 소개된 ‘힙맥 플레이스’에 방문하면 한맥이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은 대표 한식 메뉴인 삼겹살, 족발, 곱창 등과 함께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음식은 좋은 라거를 찾게 만든다’는 ‘힙맥 플레이스’의 메시지가 더욱 더 생생하게 전달될 것”이라며 “위드 코로나가 시행 중인 지금, 많은 분이 직접 ‘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맥을 경험해 보시고, 한식과 한맥의 조합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