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2022 안산그리너스FC 시즌권 패키지(1)
제공 | 안산 그리너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K리그2 안산 그리너스가 ‘2022시즌 시즌권’ 판매에 나섰다.

안산 구단은 지난 26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즌권은 K리그2와 FA컵 등 안산 구단의 모든 홈경기를 관전할 수 있다. 권종은 좌석 구역별로 골드존(테이블석), 울프존(서측 W석), 그린존(동측 E석) 총 세 가지로 나뉜다.

골드존은 서쪽 중앙 테이블 지정 좌석으로 구매 시 3인이 1개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 원이다. 총 54테이블로 한정 판매한다. 경기장 서쪽 울프존(W석)은 성인·학생 2종으로 분류한다. 가격은 성인 12만 원, 학생 5만 원이다. 울프존은 선수단 입장 통로와 홈·원정 팀 벤치박스 바로 뒤에 있는 좌석(W석)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경기장 동쪽 그린존(E석)은 울프존처럼 성인·학생 2종으로 분류한다. 가격은 성인 10만 원, 학생 4만 원이다. 그린존은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는 안산 서포터와 가까운 좌석이다.

시즌권은 패키지 형태로 구성했다. 구성품으로는 패키지 박스, 시즌카드, 랜야드, 카드케이스, 머플러, 핀뱃지, 마스코트 인형, 사인볼교환권, 유니폼 할인권(울프존, 그린존), 유니폼 교환권(골드존)이 제공된다.

또 지정좌석제로 운영한다. 골드존은 시즌권 구매 시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한 시즌 동안 지정된 좌석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울프존, 그린존 구매자에겐 선예매 권한이 부여된다. 경기 일주일 전 사전예매를 통해 좌석 선점을 진행해야 한다. 별도의 예매비용과 예매수수료는 없다.

시즌권은 온라인 티켓링크 또는 사무국 방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취소는 2월 19일까지다. 구매 당일 취소하면 별도 취소 수수료는 없다. 이후 취소할 경우 결제금액의 10%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된다.

kyi048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