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미스터트롯2’ 진을 수상한 안성훈이 새 싱글로 찾아온다.

‘미스터트롯2’ 톱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2일 “안성훈이 오는 16일 새 싱글 ‘인생은 알록달록’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인생은 알록달록’은 남녀노소의 흥을 돋우는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댄스트로트 곡이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다채로운 색깔들로 비유한 가사를 통해 공감대를 전한다.

특히 안성훈만의 시원한 보이스로 인생의 참맛을 노래하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앞서 안성훈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 우승자 특전곡 ‘은인’을 발매하고 자신을 지지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약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신곡 ‘인생은 알록달록’을 통해 음악팬들과 쉼 없는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안성훈은 소속사의 반대에도 불구, 시즌1에 이어 ‘미스터트롯2’로 재도전을 택한 안성훈은 절치부심 끝에 한층 섬세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뒤 재도전해 5억원의 상금까지 얻게 된 안성훈은 당시 수상소감으로 “제가 가진 이 작은 재능으로 많은 분께 때로는 위로가 돼 드리고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도록 평생 노력하겠다”고 눈물의 우승 소감을 밝혔다. 2위 선(善)은 박지현, 3위 미(美)는 진해성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