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채정안이 가을 재킷 활용법을 소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2023 F/W 핵심 트렌드 가장 활용도 높은 가을 재킷 5가지 | 가을 룩북 | 가을코디 추천’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채정안은 재킷을 활용한 가을 룩북을 선보였다. 그는 “가을은 멋부릴 수 잇는 아이템들이 풍성해지는 계절이다. 저만의 가을 재킷 룩을 선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는 명품 브랜드 S사의 재킷이었다. 채정안은 “이 명품 브랜드의 계정에 들어가면 웨이브진 헤어의 여성이 이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이 있다. 제 지인들이 좋아요를 누르는 순간 저도 흥분해서 아픈 다리를 이끌고 바로 매장에 가서 구매했다”라고 밝혔다.

공개한 영상에는 깁스를 한 채로 매장에 들어선 채정안이 해당 재킷을 입어보는 모습이 담겼다. 채정안은 “이 테일러드 재킷을 보면 어깨가 드롭되어 있다. 파워숄더처럼 강하게 어필하는 느낌이 아니라 부담없이 루즈한 핏으로 안정감이 있다. 마치 작년에도 입고 10년 전에도 입었고 앞으로 계속 입을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라이더 재킷을 소개했다. 채정안은 “라이더 재킷은 폼나게 입으면 자신감 있어 보이고 말을 잘 못 걸겠고. 청바지나 티셔츠나 가벼운 가디건과 매치하면 포인트가 될 수 있다”라고 코디법을 전했다.

그 밖에도 테일러링 재킷, 카라가 없는 재킷, 블랙 데님 재킷 등을 소개했다. 채정안은 “봄, 가을은 엄청 빨리 지나간다. 하지만 멋내기 딱 좋은 이때 예쁜 재킷들 잘 찾아서 예쁘게 입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