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마이퍼즐(MyPuzzle)’은 가수 임영웅이 마이퍼즐의 100호 구독자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마이퍼즐’은 전문가와 함께 설계한 건강 설문을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상태 등을 분석해 맞춤형 영양제를 추천하는 구독 서비스로, 마지막 한 조각으로 완성하는 퍼즐처럼 개인의 건강도 나에게 꼭 맞는 한 조각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뉴트리원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임영웅은 평소 팬들에게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의미의 ‘건행’ 인사를 건네며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어필해 온 바 있다. 이에 뉴트리원은 건강 관리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임영웅이 마이퍼즐에서 추구하는 서비스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임영웅은 누구보다 맞춤형 건강 관리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해 마이퍼즐 100호 구독자로 ‘임영웅’을 선정했으며, 앞으로 마이퍼즐을 통해 임영웅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건강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지만, 수많은 영양제 가운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어려움이 많았다”라며, “앞으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 배송해주는 마이퍼즐과 함께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뉴트리원 퍼즐 관계자는 “뉴트리원의 전속 모델인 가수 임영웅씨가 퍼즐 100호 구독자로 선정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퍼즐은 개인에게 집중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로 100호 구독자인 임영웅씨가 마이퍼즐과 함께 더욱 건강한 일상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