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_트랙리스트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Zombie’(좀비)를 포함해 ‘새벽 2시 (2am)’,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So WhY,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ZzZz’ 등 총 6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키치하면서도 호러틱한 오브제로 장식된 트랙리스트는 퍼플키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예고, ‘테마돌’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타이틀곡 ‘Zombie’는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강지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멤버 유키와 원위의 키아, 래퍼 베이식이 노랫말 작업에 힘을 보태 최고의 퀄리티를 예고한다.

퍼플키스의 앨범 참여도도 눈에 띈다. 멤버 유키가 전곡 작사란에 이름을 올렸고, ‘So WhY’는 멤버 채인의 자작곡이다. ‘새벽 2시 (2am)’ 또한 멤버 전원이 가사를 썼고, 나고은과 채인, 도시가 작곡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RBW 사단의 서용배, 이후상, 이상호, Davve, 밍키와 유명 작곡팀 MosPick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감케 한다.

‘HIDE & SEEK’는 퍼플키스가 데뷔 앨범 ‘INTO VOILET’(인투 바이올렛) 발표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감성을 담아 냈다.

퍼플키스는 그간 두 장의 프리 데뷔 싱글과 ‘INTO VOILET’을 통해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을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밸런스돌’ 타이틀을 꿰찬 바, 타이틀곡 ‘Zombie’로 보여 줄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퍼플키스는 다음달 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RBW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