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20211001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 달간 ‘이사 웨딩 올뉴 페스타’를 진행한다.  제공 | 롯데하이마트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최대 14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통 큰’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 달간 ‘이사 웨딩 올뉴(All-New)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사와 혼수를 위한 동시 구매 품목 행사들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동시 구매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는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플러스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라인 행사 상품 6품목 중 3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추가로 캐시백을 준다. 또 주말에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8일부터 11일, 15일부터 18일까지는 김치냉장고, 생활가전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스탠드형)와 청소기, 식기척기, 전기레인지 중 한 품목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APP)에서 가전과 가구 2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까지 제공한다. 품목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7일까지는 ‘10월 혼수 WEEK’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첩장, 웨딩홀 계약서 사본 등 본인 명의의 결혼 서류를 인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와 캐시백을 포함해 최대 250만원까지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2%를 3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주는 ‘하트데이즈’를 연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이사, 혼수 준비를 앞두고 다양한 가전을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여러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면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