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박지빈이 이사배와 환상 팀워크를 이뤘다.

최근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MS마트 생선 코너 담당 직원 생선 역을 맡은 박지빈이 화제 중에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기존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깨부숴버린 박지빈의 파격적인 모습에 시청자들이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박지빈의 뒤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 준 서프라이즈 조력자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지난 4일 방송 이후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안방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박지빈의 3화 여장씬 비하인드 컷을 대공개했다. 화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오히려 아름답기까지한 사진 속 박지빈의 모습에 다시 한 번 그의 변신을 향한 관심에 불이 지펴졌다. 그리고 그 뒤에서 박지빈의 조력자가 되어 준 의외의 인물에 이목이 집중됐다. 바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박지빈과의 오랜 인연으로 ‘살인자의 쇼핑목록’ 3화 속 박지빈의 여장 메이크업에 특별히 참여하게 됐다는 이사배는 테스트 메이크업부터 촬영 현장까지 깜짝 방문해 해당 장면 촬영 내내 메이크업을 직접 체크했다는 후문이다.

박지빈은 “여장 씬이 공개되길 손꼽아 기다렸다.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 본방으로 방송 내용을 직접 확인했는데, 달라지다 못해 성별까지 바뀐 듯한 모습이 너무 신기하더라”며, “바쁜 일정에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이사배 누나에게 정말 고맙다”고 이사배에게 인사를 전했다. “사실 사배 누나만이 아니다. 모든 촬영이 그렇듯 이번 여장 씬 또한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다. 아름답게 화면에 담길 수 있도록 함께 도움을 주신 모든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고 유쾌한 소감을 전했다.

박지빈 출연의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tvN’살인자의쇼핑목록’,이사배 인스타그램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