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하나령. 사진 | 케이플러스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인 하나령이 ‘2022 한국디자이너 패션어워즈’ 패션모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지난 22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2022 한국디자이너 패션어워즈’가 열렸다.

하나령은 여자 부문 ‘패션모델상’을 수상하며 올해 최고의 모델로 우뚝 섰다.

이날 하나령은 밝은 노란색 계열에 과감한 패턴이 들어간 맥시 드레스로 바비인형 같은 비율을 뽐내며 패션모델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하나령은 “패션모델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 의미가 큰 한 해였는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지금까지 이렇게 열심히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소속사와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깊은 눈매와 우월한 비율 그리고 이지적인 표현력이 일품인 하나령은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했다.

빼어난 패션감각으로 단밖에 디올, 발망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런웨이 무대에 오르며 한국은 물론 세계가 주목하는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패션뷰티 브랜드 라네즈, 골프웨어 브랜드 풋조이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대활약하고 있다.

특히 같은 소속사의 프로 골퍼 김하늘과 함께 JTBC ‘하늘로 런웨이’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끼를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한편 하나령이 속해있는 케이플러스는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모델 배윤영, 혜박, 박경진, 이승찬, 클로이 오, 김설희 등을 비롯해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방송인 황보, 유지애, 배우 신지훈, 등이 소속돼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