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컬렉션, 한혜연의 패션 상담소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5일까지 한 컬렉션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상담소’ 첫 운영을 위한 고객 사연을 접수 받는다.

이번 패션 상담소는 평소 패션 스타일링에 고민을 가진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인스턴트 펑크, 시야쥬, 유어네임히얼 등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패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에서 한혜연과 전문 모델이 함께 패션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은 그립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날 소개되는 사연의 주인공 3명에게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한혜연은 송혜교, 공효진, 한지민, 고현정 등 국내 톱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명성이 높은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일명 ‘슈스스’로 불린다. 현재는 구독자 54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유일의 K패션몰인 한컬렉션이 K패션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했다”며 “오는 30일에는 첫 패션 상담을 통해 소개된 브랜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그립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는 등 앞으로도 한컬렉션 입점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