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21221_173352177
송은지 교수.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의 모델연기전공 송은지 교수가, 모델워킹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

슈퍼모델 출신인 송은지 교수는 오는 29일 서울 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전공에서 첫 원데이클래스가 진행한다. 모델이 되고자 하는 20대 이상 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원데이클래스는 나이, 체격조건에 국한되지 않고 누구에게나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원데이클래스는 송은지 교수의 신인모델 워킹교육부터 시니어모델까지 다양한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각 연령대에 맞는 워킹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델연기 전공으로의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진학 및 진로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된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전공 모델워킹 원데이클래스는 27일까지 접수신청이 가능하며, 서울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전공 홈페이지 내 원데이클래스 팝업 링크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전공은 2023년 신설학과로서 고등학교 졸업자부터 시니어모델까지 전 연령대가 지원가능하며 신체조건 제한이 없어 모델이 되고자 한다면 누구나 체계적인 모델교육을 통해 모델이 될 수 있다.

전 교육 온라인 진행으로 현업에 종사하고 있어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4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월 11일 수요일까지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