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쇼_song년회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모델 한혜진, 배우 이시언이 ‘화사쇼’에 출격한다.

31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tvN 음악방송프로그램 ‘화사쇼’에서는 화사의 ‘Song년회’가 전파를 탄다. 이 가운데 그의 절친 한혜진과 이시언이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한혜진은 가수 데뷔를 선언하며, 기안84와 발매한 곡 ‘겨울고백’을 화사와 듀엣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내 처음이자 마지막 무대가 될 것”이라며 웃음을 안기는 한편, “여러 꿈의 한 부분을 색칠한 것 같다. 화사와 호흡을 맞출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힌다.

눈 내리는 야외 테라스에서의 바베큐 파티도 공개된다. 패딩을 단단히 껴 입은 세 사람은 만찬을 차리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특히 한혜진과 이시언은 고기 한 장을 구우면서도 티격태격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가는 덕담 속에 이들이 무사히 저녁을 먹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자타공인 가창 실력자 이시언의 ‘부산에 가면’ 무대, 절친들만을 위한 화사의 단독 공연이 펼쳐진다. 화사는 ‘화사쇼’ 타이틀송 ‘화사한 밤’과 ‘Run To You’(런 투 유)를 부르며 겨울밤 송년회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시언은 “너무 멋있다. 대단하다”라며 “이렇게 진지하게 노래한 것을 본 건 처음”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스트릿 맨 파이터’ 리더즈 바타(위댐보이즈), 백구영 (원밀리언), 영제이(저스트절크), 오천(엠비셔스), 트릭스(프라임킹즈), 테드(어때), 드기(YGX), 제이락(뱅크 투 브라더스)도 깜짝 방문한다. 그 중 테드는 화사와 오랜 기간 작업을 함께해 온 관계다. 리더즈는 특별한 댄스 무대에 이어 이시언을 위해 직접 ‘새삥’ 맞춤 강좌를 펼친다.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tvN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