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02 김호중 보도자료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김호중이 아이웨어를 런칭했다..

브랜드 반디에라는 지난 1일 김호중이 모델로 착용한 안경과 선글라스를 런칭, 특급 이벤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규 런칭 기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김호중과 반디에라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 또한 제공되고 있다. 반디에라는 안경줄(마스크 걸이 겸용)을 비롯해 김호중의 팔색조 모습을 담은 룩북 등을 준비,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부터 오직 반디에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의 화보까지, 대중의 구매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구매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디에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런가 하면, 반디에라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호중은 직접 아이웨어 제품을 소개하는가 하면, “아리스(팬)를 위해 디자인에도 참여했다. 아리스 로고가 같이 새겨져 있는데, 평생 저와 같이 함께하면 좋겠다. 아리스 글씨도 직접 쓰고, 나사까지 아리스의 상징인 별 모양으로 디테일을 살렸다”라며 아리스를 향한 진정성 있는 고백은 물론, 남다른 팬사랑으로 눈길을 끌었다.

넘치는 김호중의 사랑에 아리스 역시 “안목 믿습니다. 무조건 소장각”, “특별함이 느껴진다”, “믿고 구매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반디에라는 김호중과의 컬래버로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호중은 매주 수요일 TV조선 ‘복덩이들고(GO)’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브랜드 반디에라 모델을 비롯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반디에라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