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VIBE\' 무빙 앨범 커버 공개_23011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솔로 아티스트 태양이 컴백한다.

태양은 13일 오후 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를 발매한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태양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더블랙레이블‘ 총괄 프로듀서 TEDDY와 KUSH, Vince, 24 최강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은 피처링 뿐만 아니라 작곡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완벽한 지원사격을 펼친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태양은 올라운더 탑티어 장인의 귀환 소식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함께 13일 오후 2시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에 공개한 ’VIBE‘ 무빙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태양이 옆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꿈을 꾸는 듯 눈을 감은 모습이 겹쳐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개된 30초 가량의 커버 영상 속에는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가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무빙커버 영상 속 태양은 몽환적이면서도 내공이 더해진 묵직한 텐션으로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더블랙레이블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