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트립닷컴-강원도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강원도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트립닷컴은 강원도와 오는 3월까지 진행되는 ‘강원 스노우 페스타’ 국내·외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본격적인 국제 관광이 재개되는 만큼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외국인 여행객 유치에 좀 더 힘을 실을 계획이다.

우선, 대만, 홍콩 지역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 지역의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앱,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강원도 동계 상품을 홍보하고 할인코드를 배포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트립닷컴은 휘닉스 평창에서 스키 시즌 동안 외국인 전용 티켓 오피스를 운영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강원 스노우 페스타를 홍보할 예정이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트립닷컴 앱을 통해 강원 지역 여행 상품을 각 현지 통화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강원 스노우 페스타 기간에 맞춰 남이섬은 다음달 12일까지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트립닷컴에서 남이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눈썰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 전용 부스에서는 강원 스노우 페스타와 더불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대한 홍보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심원섭 강원도 관광정책과장은 “올해도 트립닷컴과 ‘강원 스노우 페스타’ 홍보를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외 관광객들이 강원도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에디슨 첸(Edison Chen) 트립닷컴 그룹 글로벌 마케팅 및 정부 관계 담당 총괄은 “트립닷컴은 글로벌 여행사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해외 여행객들에게 한국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