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설맞이 특별 선물세트 모바일 상품권 포스터 이미지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한국피자헛은 배달과 포장 모두 가능한 설맞이 특별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설맞이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토핑킹 골드바이트(L)를 포함해 돈마호크 로제파스타, 콜라 1.25L를 세트로 한 ‘미트 가득, 복 가득 세트’, 신제품 토핑킹 더블치즈크러스트(L)와 콜라 1.25L를 즐길 수 있는 ‘새해 복 더블 세트’ 등이 있다.

상품권 주문 및 선물방법은 피자헛 웹 또는 앱에서 상품권 판매 페이지에 접속 후 선물할 상품권을 선택해 전달할 메시지(40자)를 작성하면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만원, 3만원, 5만원권 상품권도 구매할 수 있다. 주문한 상품권은 피자헛 웹 또는 앱, 방문포장, 레스토랑 및 콜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분들이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고마운 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