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대명 소노인터내셔널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선물 패키지 기획전’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기명 및 무기명 회원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고객(D멤버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상품은 총 2가지로 호텔&리조트 시설에 따라 나뉜다.

첫 번째 ‘SONO의 선물 패키지’는 객실과 소노시즌 플레이, 바라클라바, 아모레퍼시픽 키트(샴푸&트리트먼트·클렌징폼· 에센스 등)에 특별혜택인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권이 포함된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객실(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이 제공되고, 투숙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다. 1매 기준 4명까지 적용되는 리프트권 할인은 스키장 메인센터 매표소에서 이용하면 된다.

두 번째 ‘스노 포토 패키지’는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필름카메라가 포함된다. 객실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소노캄 델피노, 소노문 델피노, 소노벨 천안까지 4곳에서 쓸 수 있고, 카메라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으면 된다. 필름카메라는 비발디파크에 운영 중인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의 캐릭터가 그려진 에디션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새해 선물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연초 여행이나 레저활동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된 새해 선물 패키지 기획전을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