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보도자료 사진]
SK텔레콤은 지인에게 구독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T우주 선물하기’를 출시했다. 사진 | SK텔레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SK텔레콤은 주변 친구와 지인에게 구독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T우주 선물하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주패스 올(all)·라이프(life)·미니(mini)·슬림(slim) 뿐만 아니라 진맛과 명품과일, 투썸플레이스 커피 캡슐 등 정기배송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주패스life’ 1개월권을 선물 받은 고객은 ‘투썸플레이스’ 카페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한 달간 최대 30% 할인(월 최대 3만원 할인 한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0여 종의 제휴처 중 기호에 맞는 곳을 골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낼 때 T우주 회원은 T 월드 혹은 T 멤버십 앱을 켠 뒤 상품 상세 화면에서 ‘T우주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할 상품을 정해 선물 받을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T우주 선물하기’는 전화번호만 있으면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선물하고 받을 수 있다. 구독 상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T우주 회원 가입 후 선물 받은 구독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윤재웅 SKT 구독 CO담당은 “앞으로도 SKT가 가진 AI역량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용 가능한 ‘AI 기반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