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코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음달 9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가랜드’가 제공된다. 또한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필름 2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1대)를 대여해준다.

아울러 편안한 분위기 속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혜택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물놀이를 즐기면서 겨울 제주 바다와 자연을 마주하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추위를 달콤하게 녹여줄 초콜릿 풍미의 ‘쇼콜라 쇼(Chocolat Chaud)’ 2잔과 수제 쿠키 세트도 준다.

2박을 예약하면 핀란드산 자작 나무로 만든 ‘크리스마스 우드 트리와 오너먼트 세트’도 제공된다.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준비했다. 다음달 23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24~25일 호텔 1층 컨시어지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시간대에 객실로 선물을 직접 가져다준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