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기자] 이노스 TV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S6570KU로 미니LED 스마트TV’를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S6570KU는 이노스TV의 미니LED TV 라인업 중 한 제품으로, 총 9216개의 LED가 사용돼 최대 1000cd의 밝기를 제공한다. 로컬 디밍 기술을 통해 세밀한 화면 조정이 가능해 더 선명한 화질을 표현한다. 또한 LG IPS 패널 사용으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QLED 패널이 추가돼 더 넓은 색상을 구현한다.

이노스TV가 자체 개발·제작한 미니LED TV는 패널 전체에 작은 LED가 위치해, 일반 TV보다 더 밝은 화면을 나타낸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가격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라며 “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노스 TV 유튜브 리뷰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리뷰 이벤트를 통해 페이백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스TV는 (주)올인닷컴의 가전 브랜드로, 24~98인치 등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내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혁신적 기술 및 다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최근 자체 개발 기술인 ACC(화질)와 ACA(사운드) 기술 배포로 ‘더 좋아진 이노스TV’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