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가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TJ미디어 측에 따르면 TKR-370HK의 이번 달 공식 대리점 구매 문의 중 부모를 위한 선물 문의가 가장 많았다. 실제로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지난 추석 연휴 대비 30%가량 증가했다.

최근 노래방 오디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에게 가정용 노래방 기계가 ‘효도가전’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특히 명절 시즌을 앞두고 기기를 찾는 고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TJ미디어 관계자가 설명했다.

TKR-370HK는 자가 설치가 어렵지 않고, 최초 세팅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일상 속 새로운 활력소를 찾는 중장년층 사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50대 김모 씨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도 혼자 노래방에 가기 쉽지 않은데, 집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라며 “가정용 노래방 기계를 집에 들여놓고 나서 일상의 활력을 되찾았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리프레시되며 덩달아 정신도 맑아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한 가요, 외국곡, 어린이곡 등 다양한 장르곡이 탑재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들이 모이는 명절의 놀거리로 떠오르고 있다는 업계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TKR-370HK가 효도 선물, 가족 모임 필수 아이템 등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명절 선물로 특별한 걸 찾고 있다면, 가정용 노래방으로 부모님께 건강한 즐거움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라고 추천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