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18일까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 베드 등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 증정 및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게 약 70만 원 상당의 온열 쿠션과 에어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탈료 면제와 더불어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대여한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시 구매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2가지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150명)을 증정하며,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오쏘몰 비타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베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타사 전신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하면 월 렌탈료 10% 또는 일시불 가격의 15%를 추가 할인 판매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