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설 명절 증후군을 날려버릴 다양한 휴(休)캉스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먼저 쉼 전용 패키지 ‘스위트 & 스파 패키지’는 신화관 및 메리어트관 스위트룸 전용 상품이다. ‘피히츠 스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스파 상품 교환권(2인)이 포함된다. 피히츠는 프랑스 비건 아로마스킨케어 브랜드로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심신 안정과 함께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다.

서머셋 클럽하우스에는 ‘탐모라 찜질방’이 자리하고 있다. 황토방을 비롯해 향긋한 향의 ‘편백나무방’, 해독에 효과적인 ‘참숯방’까지 다양한 테마별 방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넓은 휴게 공간과 개인 모니터로 방송을 볼 수 있는 미디어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까지 있어 가족 방문객에게 제격이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서머셋 탐모라 클럽하우스 멤버십’을 지난달 론칭했다. 탐모라 찜질방 무료 이용은 물론 탐모라 수영장에서 운영하는 인기 프로그램인 그룹 수영 강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개월, 3개월, 6개월 권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체험형 미디어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1+1과 더불어 가입한 개월 수에 따라 부대 시설과 식음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부담 없이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는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 석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이 극강의 몰입도를 제공해 더욱 실감 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