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연간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및 플래티넘 연간이용권 신규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봄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연간이용권 구매 후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내역이 담긴 이메일 또는 고객 번호를 제시하면 특별 한정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별 선물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실물 카드와 마스코트 올리 랜야드 및 랜야드에 사용 가능한 팝뱃지, 그리고 미니 연간이용권 캘린더가 포함된다.

레고랜드는 오는 29일부터 봄 시즌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 봄 테마 대형 포토존을 비롯해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과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마켓이 꾸며진다. 또한 레고 닌자고 월드의 벚꽃 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 만족 꽃캉스 등 파크와 호텔 전역이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채워진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봄부터 겨울까지 레고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새로운 가족들이 연간이용권을 통해 레고랜드의 사계절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