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헬스 리조트 위호텔제주가 뷔페 레스토랑 ‘다채’에서 몸에 좋은 건강식 조식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매일 아침 신선한 제주 현지 식재료와 천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만든 특별한 조식이다. 특히 호텔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천연 화산 암반수에는 중탄산 이온과 바나듐, 셀레늄 등 우리 몸을 활성화해 주는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더욱 특별하다.

먼저 아침을 여는 음료는 수제 ‘디톡스 워터’와 ‘비타민 주스’가 제격이다. 천연 화산 암반수에 제철 과일과 야채들을 넣어 만든 ‘디톡스 워터’는 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에 좋다. 특히 화산 암반수의 독특한 향과 맛이 더해져 아침을 더욱 산뜻하게 맞이할 수 있다. 또한 두유와 아채를 이용해 만든 ‘비타민 주스’는 피부 개선은 물론 혈액순환과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

조식 뷔페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는 ‘순두부와 두부’다. 셰프가 직접 천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만든 두부로 영양소가 풍부한 고단백 식품이면서도 다이어트에도 적합해 인기가 높다. 특히 콩을 압착하지 않고 그대로 내어 식감이 부드럽고 많이 먹어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다.

이 밖에도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양파와 강황, 등푸른생선, 견과류, 그리고 베리류 등이 현지의 신선한 제철 재료로 준비된다. 밥 또한 백미 대신 한국인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잡곡밥으로 준비된다.

호텔 관계자는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는 특별한 건강식 조식을 준비했다”며 “셰프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건강식 조식 뷔페를 맛보시고 상쾌하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