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아름다운 섭지코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주 푸른밤 패키지’를 출시했다.

4인 기준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코지 레스토랑 조식뷔페와 저녁 시간 섭지광장에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성산일출봉 뷰 민트카페 음료이용권 등도 주어진다.

투숙객을 위한 사계절 온수풀과 어린이 실내 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시설을 모두 갖춘 사계절 온수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다음달 1일부터 7월 11일까지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치킨, 피자, 모듬소시지 등 맥주 무제한 이용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섭지플래터’ 이용권이 제공된다.

최근 단지 내 오픈한 섭지광장은 오렌지동 기존 체크인센터 앞을 녹지화한 공간이다. 맥주와 음료, 다양한 종류의 음식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흥겨운 라이브 공연이 4차례 진행된다.

장재영 총지배인은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최근 섭지광장 오픈,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정원 야간개장 등 제주의 자연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더욱 강화시켰다”며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마치 전세 낸 것처럼 즐기고 만끽할 수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올여름 좋은 추억 만드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해당상품 및 휘닉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