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가치소비와 친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사전 예약기간 동안에는 더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8월 19일(월)~28일(수) 정오까지 진행되며, 예약 혜택으로 매일 △최대 3만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2000원 더하기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8월 28일 정오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00여 개 상품에 대해 매일 △최대 2만3000원 할인쿠폰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미트박스가 엄선한 고품질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세트부터 골고루 퍼진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고급 한우투뿔 선물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진심담은 선물세트’는 1++한우의 등심, 채끝, 안심 1.5kg로 구성돼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1%(약 2만4000원) 저렴한 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트박스에서는 유통 마진 대폭 축소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LA갈비 세트는 4만 원대 알뜰상품부터 15만 원대까지. 특히 한우투뿔로 구성된 ‘건강 기원 선물세트(1.5kg)’의 경우, 사전예약 기간 혜택에 따라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 편의성을 위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및 다중 주소지 입력 서비스를 지원하며, 단체 주문 페이지를 오픈해 기업 고객에 편의를 더했다.

미트박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 특별기획전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충족한다. 고물가 시대에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전문몰’ 미트박스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센스 있게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