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가수 소유가 건강미를 공유한다.

소유는 본업인 음악 외에도 유튜브 채널 ‘소유기’와 각종 방송을 통해 일상과 운동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소유 다이어트 영상은 4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악착같이 자신의 매력을 유지한 소유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를 통해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소유는 22일 서울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열린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겟 잇 뷰티’는 역대 멋진 선배 분들이 진행하셨다. 너무 잘 해주셨기 때문에, 내게 이런 감사한 기회가 와서 소통을 활발히 하는 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유는 과거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지만 생방송은 처음이다. “좋은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점에 끌려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 소유는 방송에 대한 고민도 컸지만, ‘배운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유는 “‘겟 잇 뷰티’는 시청자들과 항상 함께 해왔는데, 이번에는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고민도 했는데, ‘내가 느낀 걸 그대로 말하면 되겠다’ 싶더라. ‘배우면서 재밌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유 뿐만 아니라 배우 한예슬, 가수 선예, 배우 겸 모델 안재현, 방송인 김소영도 각기 다른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롭게 공개되는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의 첫 방송일은 오는 26일이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월~목 각 프로그램별 시간에 따라 실시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