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안문숙 결혼 김범수 안문숙 결혼


[스포츠서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자 코바나컨텐츠 상무이사 김범수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인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최근 김범수는 O tvN 독서 예능 프로그램 '비밀독서단' 녹화에서 결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자신의 비밀 결혼 사실을 깜짝 고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비밀독서단' 측은 "해당 사실에 대해 곧 보도자료를 배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범수는 최근까지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 출연하며 가상의 아내 방송인 안문숙에게 지극정성으로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프로그램 자체가 '가상'이라는 걸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은 김범수의 진심이 담긴 듯한 애정표현에 이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었다.


하지만 김범수의 깜짝 결혼 사실을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크게 실망한 모양새다. 네티즌들은 "역시 안문숙과 관계는 비즈니스였다", "안문숙 씨에게 진짜 잘하길래 관심 있는 줄 알았는데.."라며 아쉬운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에서는 "방송인 거 뻔히 알면서 또 속아 넘어갔다"고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범수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2004년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