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England Tea Party Look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뷰티브랜드 ‘리엔케이’의 뮤즈인 배우 최지우가 올 봄 트렌드를 담은 2016 S/S 메이크업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공개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영화 ‘좋아해줘’로 화제를 모으는 최지우는 ‘로맨틱&페미닌’이란 콘셉트로 핑크와 라벤더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이번 화보에서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하게 연출하며 여성이 지닌 다양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1. Romantic Fiance Look(메인)

‘Romantic Fiance Look’은 여유있는 듯 살짝 감은 눈 위에 은은하게 뒤덮은 라벤더 빛의 펄 메이크업과 톤 다운된 립스틱, 여기에 새하얀 드레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제안한 ‘England Tea Party Look’은 핑크 톤의 아이섀도와 마치 장미꽃잎으로 물들인 듯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입술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최지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2016 S/S 메이크업은 ▲ 핑크, 브라운, 라벤더 등이 조화를 이뤄 우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셀슈어 컬러 아이섀도우(7g, 4만 5000원)’ ▲ 톤 다운된 코럴 핑크(1호)와 선명한 핑크 빛이 감도는 로즈드레스(2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셀슈어 컬러 립스틱(3.5g, 3만 8000원)’으로 구성됐다.

한편, 리엔케이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2016 S/S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엔케이 홈페이지(www.re-nk.co.kr)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지우 주연의 영화 ‘좋아해줘’ 예매권을 선사한다. ‘좋아해줘’는 대책없이 ‘좋아요’를 누르다 진짜 좋아져 버린 각기 다른 세 커플의 로맨스에 관한 내용으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hjcho@sportsseoul.com

배우 최지우.제공|리엔케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