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청귤수분크림룩_1
 제공 | 구달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황정음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은 ‘초록 비타민이 꽈악 찬 청귤수분의 힘’이라는 구달의 2017년 S/S 신제품 콘셉트에 맞게 황정음 본연의 생기 넘치며 촉촉한 피부를 강조했다. 수분막을 씌운 듯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한 ‘구달 청귤 수분크림 룩’은 화이트 드레스와 황정음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가 잘 어우러졌다.

황정음은 그간 다수의 인터뷰에서 본인 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언급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그는 “건강한 피부관리 팁은 ‘무한 수분 공급’”이라며 “자극 없이 순한 수분크림만큼은 계절에 상관없이 아끼지 않고 듬뿍 바르는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사진 속 제품인 ‘구달 청귤 수분크림’은 제주 청귤에서 얻은 초록비타민에 미네랄 성분을 더해 피부 속은 수분을 가득 채우고 피부 겉은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 없이 생기 가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제주 청귤의 과육과 껍질을 통째로 저온 숙성한 초록비타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녀 칙칙한 톤 개선과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다음달 2일 론칭 예정이며 클럽 클리오 매장과 구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