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그룹 샵 출신 가수 이지혜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샵 멤버였던 장석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지혜가 오늘 드디어 결혼했어요~ #행복해 #눈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혜는 남편에게 기대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장석현을 비롯한 지인들과 함께 어우러져 행복한 웨딩 사진을 남겼다.


그룹 쿨 멤버 유리 역시 이날 "너무 너무 축하해~ ❤️사랑해~ *^^* 진짜 진짜 너무 이뻤어~"라는 글과 함께 이지혜와 남편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버진로드에서 함께 앞을 보고 사랑을 다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멀리서 봐도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빛났다.


가수 왁스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의신부 이지혜.. 요즘 부쩍 더예뻐진 이지혜.. 사랑을 먹어서 그랬구나? ㅎㅎ행복하길바래 진심으로 ^^ #하객 #여자들의수다 #채정안 #이쁜얼굴왜가렸어 #정안이너무우껴#날씨넘좋구 #이지혜결혼식 #이지혜#제주도 #결혼식"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지혜의 결혼식을 축하하러 온 왁스와 배우 채정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그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이지혜는 이날 3세 연상의 남자친구와 제주도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장석현, 유리, 왁스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