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_손호준-김미경-이병준 만남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고백부부’에서 손호준이 장인 장모인 이병준 김미경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KBS2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최근 손호준과 김미경-이병준이 함께 식사를 하는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10회에서는 반도가 폭력 시비에 휘말려 경찰서에 가는 바람에 진주(장나라 분)와 반도가 장모 은숙(김미경 분)의 임종을 지키지 못한 사실이 밝혀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반도가 진주네 가족 식사를 하고 있어 장모가 반도가 미래에서 온 사위임을 알게 된 것인지 관심을 끈다. 반도는 애틋한 눈빛으로 장모를 바라보고 있고 장모는 환한 얼굴로 반도를 대하고 있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손호준-김미경-이병준은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가족 같은 모습으로 현장을 따뜻하게 했다”며 “종영까지 남은 2회동안 진주-반도 부부의 리마인드 로맨스뿐만 아니라 가슴 뭉클한 가족 이야기도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고백부부’는 이혼 도장을 찍은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