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24kg을 감량한 소식이 전해진 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6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법을 공개했다. 이 시간을 통해 홍윤화는 다이어트 계기, 소감, 닭가슴살을 이용한 식단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홍윤화는 먼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건강하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는데 마침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의 홍보모델이 돼 운동도 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를 얻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질문에는 “일주일에 3~4회, 많게는 5회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고 시간이 안될 때는 자전거를 탄다”며 “운동도 식단과 더불어서 중요하기 때문에 랭킹닭컴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닭가슴살이 질리지 않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제가 랭킹닭컴의 모델이니 삐처리 없이 말씀드리겠다. 닭가슴살 깻잎볼, 치즈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에 맛있닭 한끼만두 그리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펼쳐놓고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친구들과 다 함께 먹는다”는 답변을 내어놓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 대한 조언도 이어졌다. 홍윤화는 “너무 급하게 굶거나 자극적인 보조제를 먹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건강하게 먹으면서, 운동하면서 진행하면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자신이 먹는 닭가슴살을 몇분에게 보내주겠다며 깜짝 제안을 해 시청자들을 놀래키기도 했다.


이러한 답변을 유튜브를 통해 시청한 팬들은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다”, “윤화 언니가 추천한 닭가슴살 먹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윤화는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30kg 감량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일에는 24kg 감량 돌파 소식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