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황보라가 2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연인 차현우를 언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열애가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오늘(21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황보라는 “(김용건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 오고 제 옷은 항상 사 온다”,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주신다”며, 김용건의 남다른 예비 며느리 사랑에 대해 언급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밝히는가 하면,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할 예정이어서 방송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997년 보컬 그룹 ‘예스 브라운’의 멤버로 데뷔한 차현우는 이후 극단 활동을 거쳐 배우로 활약했다. 드라마 ‘전설의 고향-죽도의 한’, ‘로드 넘버원’, 영화 ‘수상한 고객들’,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한 차현우는 이후 형인 하정우와 함께 ‘퍼펙트스톰 필름’을 창업해 영화 제작자로 전업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차현우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