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김민준(44)이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36)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2일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김민준 본인에게 물어보니 권다미씨와 교제중인 것이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반면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결혼 언급은 조심스럽다. 그런 이야기가 오가는 것은 시기상조인 것 같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예술적 감성이 맞아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서울 한남동과 청담동 등지에서 자유롭게 데이트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 후 김민준과 권다미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연일 랭크되며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패션사업가이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에게 시선이 쏠리고 있다.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다.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힌 바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권다미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