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부어치킨 X 배달의 민족
제공 | 부어치킨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부어치킨이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제휴를 맺고 요일별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9회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 사이에 부어치킨 주문 시 쿠폰을 이용해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배달의 민족 VIP 고객의 경우 5000원까지 할인된다. 제휴 카드 및 포인트 등을 활용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배달의 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부어치킨은 이번 요일별 금액 할인 이벤트에서 부어치킨의 강점인 더 큰 닭(9호) ‘100g 더’와 ‘가성비’를 내세운 홍보를 이어가 초복과 중복이 몰려 있는 7월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어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박창훈 부어치킨 대표는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과 상생하기 위해 배달 앱과 제휴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배달시장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며 “시장의 변화를 주시하며 이를 가맹점주와 공유해 상생 방안을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