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키즈 기획전
참좋은여행의 포키즈 기획전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포키즈(For kids)’를 출시했다.

포키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로 아이들은 즐거움을, 어른들은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여행 브랜드다. 기존의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초특급 호텔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출시된 포키즈 태국 상품은 파타야 시내에 위치한 초특급 호텔인 두짓타니를 이용하는 일정으로, 호텔 앞 비치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근처 맛집이나 쇼핑을 다니기에 용이한 돌고래상 및 파타야 터미널 21과 가까이 위치해있다.

또한 태국 가정식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 도자기 만들기, 어린이 영어 교실,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 이색 체험으로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6월부터 7월 19일까지 포키즈 론칭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할인된 이벤트가가 적용되며, 객실당 1개의 과일바구니가 제공된다. 또한 여행의 추억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여행토퍼 및 포토북도 받아볼 수 있다.

포키즈 상품을 기획한 참좋은여행 개별여행팀 황혜진 팀장은 “활동하길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겐 보고 느끼는 즐거움이, 언제 또 갈지 모르는 해외여행인데 엄마들에겐 1~2시간의 온전한 힐링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엄마가 직접 만든 상품이라 더욱 믿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