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판도라의 새로운 모델 ‘김희정’ㅣ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주)뉴트리의 간판 다이어트 브랜드인 판도라(PANDORA)의 새 모델 김희정의 브랜드 영상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판도라(PANDORA)는 2020년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앞두고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 김희정을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판도라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4050세대 타겟을 대상으로 홈쇼핑에 주력했던 판도라가 보다 폭넓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 층 더 진화하고자 한다”며 “힙하게 달라질 판도라의 변신을 대표할 새로운 모델로 김희정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희정은 평소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SNS에 올라오는 그녀의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이나 메이크업 등이 주목받으며 행보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정은 다소 파격적인 핑크색의 점프수트와 진한 메이크업도 거리낌없이 즐기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동시에 강렬한 그녀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평소 춤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김희정은 탄력 넘치는 몸매로 스윔웨어와 프린지 룩도 무리없이 소화하며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긴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자연스럽게 현장을 리딩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끊임없이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김희정의 모습이 담긴 판도라의 브랜드 영상은 뉴트리 몰과 판도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