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쥬비스 다이어트가 2020년 신년을 맞아 1월에만 딱 한번 진행하는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포기하는 이들이 다반사인데, 이에 도움이 되고자 ‘세 가지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이다. 고객들이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며, 새해 다이어트 다짐이 작심삼일 되지 않도록 꾸준히 동기부여 할 수 있는 미션 방식으로 진행돼 체중 감량과 혜택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도록 구성한 것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흰 쥐의 해 경자년의 주인공인 ‘쥐띠’를 타깃으로 했다. 1월에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쥐띠’ 고객에게는 72,500원 상당의 1주 1끼 쥬비스 간편 푸드를 제공한다. 1996, 1984, 1972, 1960년 생이라면 기본 혜택 이외에도 감량에 도움되는 간편 푸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올해 나이 앞자리가 바뀌어 20세, 30세, 40세, 50세, 60세에 해당하는 고객들에게만 등록 주 차별로 1만 원씩 캐시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주 프로그램을 등록할 시 무려 8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제공 받는 캐시는 쥬비스 안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제도로, 감량에 도움이 되는 간편 푸드와 기기 관리 업그레이드 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이 이벤트는 같은 숫자가 반복되어 유독 특별한 인상을 주는 ‘2020’이라는 숫자의 모양을 기념한 것으로 ‘0’으로 딱 떨어지는 나이에 접어든 고객에게만 혜택을 선사하는 내용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고객의 다이어트 재미와 동기부여를 위해서 ‘체중 유지 캐시 이벤트’ 도 진행한다. 쥬비스 관리 후 다음 관리 때까지 체중을 동일하게 유지했거나 더 내려 갔을 시 5,000캐시를 제공하는 것으로, 체중 감량에 동기 부여를 해줌과 동시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1월 한달 간 ‘쥬비스 감량 포텐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주어지는 기본 혜택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감량 포텐 프로그램’은 굶지 않고 건강하게 32kg 감량에 성공한 유재환 비법으로 알려져 있는 쥬비스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등록 시 쥬비스 관리 최대 10회 추가, 요요방지 관리 최대 26회 추가, 액티베이션 기기 관리 3회 추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쥬비스 다이어트 홍보팀은 “2020년에는 쥬비스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을 더 많이 만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전하고 싶다. 고객들이 무리하게 굶거나 힘들게 운동하며 요요를 반복하지 않도록 쥬비스의 특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쥬비스 문턱을 활짝 열어둘 것”이라고 신년 비전과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두 중복 혜택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빼는 것에만 급급한 것이 아닌 차별화된 인체 원리를 적용한 다이어트 시스템과 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8년 동안 16만 명 고객의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