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과 건강 걱정에 사로잡힌 이들에게, 우리 몸을 지켜주는 면역력은 현재 뜨거운 관심사다. 많은 전문가들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채소를 섭취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는데, 어떤 식품을 먹어야 할까?


가장 먼저 천연 피로회복제로 일컬어지는 양파를 추천한다. 양파는 유독 물질 해독 기능이 있어 면역력을 높이고, 살균력이 강해 몸 속 세균을 줄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양파 껍질은 항알레르기 기능과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퀘르세틴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아주 풍부하다.


레몬 역시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니고 있어 암세포의 원인 중 하나인 활성 산소를 몸에서 배출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풍부한 비타민C는 면역력을 길러주고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감기와 싸워 이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삭한 식감으로 인기가 좋은 샐러리에는 여러 종류의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혈관을 깨끗이 청소해주는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함유된 비타민A,B,K 등은 독성을 해독해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이처럼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위와 같은 채소나 과일 섭취가 필수적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바쁜 현대인들은 이런 채소들을 매번 번거롭게 챙겨먹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쥬비스 다이어트가 만든 ‘샐러드를 그대로’ 제품이 눈길을 끈다. 면역력 향상에 좋은 영양소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한 번에 6가지 야채를 챙겨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항산화 효과가 높기로 잘 알려진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하루 1포 섭취로 손쉬운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제품이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채소와 과일을 번거롭게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현재 쥬비스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이미 구매한 소비자들은 ”면역력 개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매일 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 좋다.” “다이어트 시에도 부종 완화 에도 좋았고, 여행시 휴대가 간편해 틈틈이 먹었더니 체력 보충에도 도움이 됐다.” 라며 후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영양소에 기반한 쥬비스 건강 식단은 최근 30kg 다이어트 성공 후 더 건강해지고 체력이 좋아졌다는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오늘 2월 28일(금) 23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5대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는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