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NEW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그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국내산 농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수익금은 결식 아동 등에 기부되며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해 호평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23일 ‘편스토랑’의 NEW 포스터가 공개됐다. 최근 새롭게 합류하자마자 ‘편스토랑’ 시청률 요정에 등극한 편셰프 오윤아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유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공개된 ‘편스토랑’ NEW 포스터에는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오윤아까지 메뉴 개발에 나서는 5인 편셰프와 함께 매 대결 촌철살인의 심사평과 맛 표현으로 편셰프들은 바짝 긴장하게 하는 메뉴평가단장 이승철, 이연복 셰프, 이원일 셰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편스토랑’의 도지배인 도경완도 눈에 띈다.

포스터 속 편셰프들은 저마다 출시 메뉴를 탄생시키겠다는 의지를 활활 불태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를 가득 채운 마장면, 태안탕면 등 ‘편스토랑’ 인기 출시메뉴들, ‘편스토랑’을 통해 알려지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달고나커피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기사추천